본문 바로가기

공연/스틸록킹

Pantera(2001.5.6)올림픽 공원 테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hat is Heavy Metal? ★★★☆
내가 판테라 팬이었다면 한참 더 줬을 듯.

엄청났다. 여러모로 준비가 잘된 공연이었다. 공연 시작 전 성우진의 이상한 영어 멘트 빼곤. 타올도 줬고 물품보관소도 있었고. 역시 확실한 실력을 보여주었다. 무엇보다도 필립 안셀모라는 초강력 보컬이 주는 삘이 장난이 아니었다. 하지만, 이 팀의 에이스는 역시 드러머인 듯.
특히 Walk에서...메탈버전 굿거리 장단의 흥겨움은...

중간에 메탈리카 씹기도 했고. 나도 염소 수염이나 길러볼까?

<SET LIST>
1. Hellbound
2. A New Level
3. Slaughtered
4. Goddamn Electric
5. Becoming
6. Revolution Is My Name
7. Use My Third Arm
8. Floods
9. Suicide Note Pt. 2
10. I'll Cast A Shadow/25 Years
11. Walk
12. Cemetery Gates/Fucking Hostile
13. This Love
14. Primal Concrete Sledge
<ENCORE>
15. Cowboys From Hell

퍼옴(Access에 있는 필립 안셀모의 멘트)
-----------------------------------------필립이 중간에 한 말입니다^^
역시 요즘 죽어가는 메탈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군요..
저두 개인적으로 너바나는 싫지만^^
방송에서 욕나오는건 못틀어줄텐데 -_- 꼭 방송을 욕할거는...
메탈리카는 요즘 망가지는 모습을 나쁘게 말한거 같습니다..
원래 판테라가 싫어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블락사바스는 판테라가 진짜 좋아하나보네요..


[야 이 씨바 새끼들아!!!만나서 졸라 반갑다. 개쉐이들!!!
니들은 진짜로 메틀에 미친 또라이 새끼들이구나~~
진짜 졸라 반갑다.
니들도 알다시피 지금 우리들이 졸라게 좋아하는 헤비메틀이
개같은 언더그라운드에 묻혀있다.쓰펄.
좆같은 라디오, 좆같은 MTV, 좆같은 힙합, 좆같은 너바나 따위의 모던락
이 모든 좆같은 것들 때문에 우리의 헤비메틀이 죽어가고 있다.씨파.
졸라 좆같지 않냐?
니들은 진짜 헤비메틀이 어떤거라고 생각하냐?
난 이렇게 생각한다.
레드 제플린, 블랙 쌔버쓰(블랙 쌔버쓰는 두번 언급), 주다스프리스트,
아이언 메이든, 슬레이어 그리고
바로 우리!! 판! 테! 라!
우리는 지난 12년동안 꾸준히 헤비메탈만 해왔다.
지금 언급한 그룹들이야말로 진짜 헤비메틀이다.
메틀리카??
그들은 절대 아니다!!(메탈리카에 대해서는 fucking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음)
내 말 무슨 말인지 알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