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 Dylan – Tempest
F(x) - Electric Shock
Fiona Apple - The Idler Wheel
Jack White – Blunderbuss
Japandroids – Celebration Rock
John Mayer – Born and Raised
Killers - Battle Born
Mumford & Sons – Babel
Neil Young and Crazy Horse – Psychedelic Pill
Sean Hayes - Before We Turn to Dust
Rufus Wainwright - Out of the Game
Tame Impala - Lonerism 3호선은 상당히 좋았는데 쿠쿠루쿠쿠만 없었다면... 이 중 올해의 앨범은
Tame Impala - Lonerism
'음반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의 국내앨범 (0) | 2015.12.14 |
---|---|
2013년의 음반 (0) | 2013.12.20 |
판타스틱4의 귀환 (0) | 2010.03.04 |
밥딜런 D-50 (0) | 2010.02.09 |
Gibummy Music Award 2010 (2) | 2010.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