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라는 유기체에서 철근애 콘크리트를 뚫고 나올 때 확장의 욕망이진 그로테스크한 이미지를 콘크리트 대신 신체가 되었을 때로 확장시키는데 89년 영화임에도 이전 시대의 실험영화처럼 단촐하나 그만큼 자극적이다. 크로넨버그에서 웰메이드를 빼고 B급의 과격단순함과 비트와 남근적 발상과 일본식 세상멸망 정서를 더할 때 나올 결과물.
철남, 테츠오 (鐵男: Tetsuo,The Ironman, Japan, 1989)
감독: 츠카모토 신야
도시라는 유기체에서 철근애 콘크리트를 뚫고 나올 때 확장의 욕망이진 그로테스크한 이미지를 콘크리트 대신 신체가 되었을 때로 확장시키는데 89년 영화임에도 이전 시대의 실험영화처럼 단촐하나 그만큼 자극적이다. 크로넨버그에서 웰메이드를 빼고 B급의 과격단순함과 비트와 남근적 발상과 일본식 세상멸망 정서를 더할 때 나올 결과물.
철남, 테츠오 (鐵男: Tetsuo,The Ironman, Japan, 1989)
감독: 츠카모토 신야